1. TAP DANCE
'탭댄스'는 손끝으로 터치하여 키고 끄는 것을 넘어 손동작으로 밝기를 조절하는 형식의 조명입니다. 디자인도 심플하지만 스마트폰이나 타블렛이 상용화된 지금 익숙한 손동작으로 조명 값을 조절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것 같아 이 조명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단점이라고 한다면 다른 기능 없이 그저 밝기 조절에 너무 많은 동작이 들어가는 것이 아쉽습니다. 손동작이라는 옵션을 넣은 만큼 다양한 기능을 넣는다면 더욱 좋은 디자인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2. COLOR UP
컬러업은 마치 포토샵의 스포이드처럼 자신이 원하는 색상에 찍으면 그 색으로 나오는 조명입니다. 자신이 원하는 특정 색을 연출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적으로 다가와 가져오게 되었지만 원하는 색이 본인한테 없을 시 그 색을 구현하기 위해선 좀 구차한 단계를 거쳐야 하는 점이 아쉽게 다가왔습니다.
3. DISCO DISCO
디스코디스코는 사운드 반응형 조명입니다. 단순히 소리에 반응하는 조명은 많지만 특히 이제품은 아크릴 파이프를 이용해 극적이라기 보단 부드럽고 아름답게 소리를 빛으로 표현해 내는 것이 마음에 들어 가져오게 되었습니다.
4. KOLLEN TRYK
이 옷걸이는 단순하지만 효율이 높다고 생각하여 가져오게 되었습니다. 벽에 설치된 오브제이지만 손으로 터치를 한 부분만 튀어나와 쓸만큼만 효율적으로 쓸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